본문 바로가기

정보 요정/내돈내산 리뷰

[모드나인] 품절대란? 남자 청바지 코디 끝판왕! 펑크타운(MOD4 크롭) 실착후기

 

 


0. 인트로

유명 패션 인플루언서 짱O대O가 운영하는 패션카페를 중심으로 아주 인기를 끌었던 제품 모드나인 펑크타운 제품을 리뷰하고자한다. 

 

우선, 모드나인 청바지 전문 도메스틱 브랜드이다. 

좋은 핏과 높은 퀄리티, 합리적인 가격으로 패션 커뮤니티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인데, 그 중에서도 [펑크타운] 이 제품은 품절대란을 불러올 정도로 인기를 끈 제품이다. 나도 소량 입고될 때마다 기회를 노리면서 겨우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었다. 

 

 

19년 12월 무신사. 직접 구매 인증

 

19년 12월 말에 제품을 구매하였고, 현재 4월까지 약 3개월간 착용한 후기를 공유하겠다~!


1. 제품 상세사진

전면 사진이다. 진청에 은은하게 워싱이 들어가있다. 바지핏은 스키니에 가까울 정도로 얇게 빠진 슬림핏이다. 대부분의 남자들이 딱 붙는 청바지를 입을 때 걱정하는 것이 바로 삼포현상인데 ㅎㅎㅎ 나는 172cm에 58kg으로 마른 체형으로 28 사이즈를 구매하였고, 다행히 삼포현상은 없었다~!! (확인은 아래 스타일링 사진에서 하는 걸로~)

 

모드나인 펑크타운. 전면사진

 

 

 

후면 사진이다. 주머니 아랫부분(엉덩이 부분)에도 자연스럽게 워싱이 들어가있다. 

 

모드나인 펑크타운. 후면사진

 

 

 

택은 강렬한 레드 컬러이다. 다른 모드나인 청바지를 샀을 때는 갈색, 베이지색 등 무난한 색?이 달려있었는데, 펑크타운은 진한 빨강색이 달려있어 조금 당황했었다. 근데 입다보니 포인트 컬러로 이쁘다는 생각이 들고, 무엇보다 벨트를 하게되면 가리게되어서 잘 보이진 않는다~! 그럼에도 바지 뒤에 빨간색으로 포인트되는 것이 싫은 사람들은 추천하지 않는다 :(

 

모드나인 펑크타운. 태그 사진

 

 

 

바지 아랫쪽인데, 스티치가 연노랑색으로 은은하게 들어가있어서 아주 예쁘다!

박음질 마감처리도 아주 짱짱하다~! 3개월 넘게 입었지만 늘어나거나 바지가 뜨거나 하는 현상없이 잘 입고다니고 있다!  

 

모드나인 펑크타운. 스티치 사진

 


 

3. 스타일링

남자 청바지로 모드나인을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 상의/신발에 구애받지 않고, 무엇과 코디하든 잘 매칭할 수 있는 청바지이기 때문이다. 정말 어떤 코디 어디에든 잘 어울린다! 추천추천 :)

 

신발의 경우, 아무래도 슬림핏 컨버스 하이같이 발목위로 올라오는 종류는 비추천이고 아래 사진과 같이 단화, 스니커즈류를 함께 매칭하는 것을 추천한다. 독일군, 더비, 컨버스(로우) 등 어디에든 잘 어울린다~!

 

위에서 언급한 삼포현상도 유의해서 보자! 삼포없이 핏이 잘 떨어진다~! (참고로 수선도 안했다.) 다만 바지가 슬림핏이다보니 객관적으로 마른 사람이 입었을 때 이쁜 바지라고 생각한다..ㅎ.ㅎ

 

 

모드나인 펑크타운. 신발별 스타일링

 

 

가성비 좋은 청바지 브랜드를 찾고 있다면 모드나인을 적극 추천하고 싶다!! 웬만한 종류의 핏, 색상을 다 만나볼 수 있는데 무엇보다 가격대비 퀄리티가 아주 좋다~! 너무 종류가 많아서 선택에 고민이 된다면 첫 번재로 펑크타운으로 입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나는 모드나인에서 구매한 청바지만 5벌 가지고 있는데, 모든 제품의 실착후기와 다양한 코디들을 천천히 리뷰하도록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