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요정/생활정보

초간단 차량스티커 제거방법! 후기 사진 있음 (스티커 제거제 사지 마세요)

 

요즘같은 아파트 주차난에는 이웃들에게 피해 주지 않으려 아무리 양심껏 주차해도.. 경차자리나 이중주차 등의 문제로 한번씩 경고장 스티커가 붙곤 한다. 

 

차량에 단속 스티커 붙는 일이 거의 없으니까 처음엔 스티커 붙어있으면 너무 짜증나고, 아 저걸 또 어떻게 떼나.. 신경질나고 그랬었는데 이제 초초초간단한 방법으로!!! 힘들이지 않고 말끔하게 스티커 제거하는 방법을 알아서 전혀 짜증나지 않는다. 

 

❗ 스티커 제거제 같은 거 돈 주고 살 필요 없어요 ❗ 

 

준비물 : 물, 휴지 끝 

✔소요시간 : 5분

✔난이도 : ★☆☆☆☆

 

이 준비물을 본 당신은 엥? 물이랑 휴지만 가지고 스티커를 쉽게 떼어낼 수 있다고?? 진짜???? 하는 의심이 들 것이다. 괜찮다, 나도 그랬으니까 ㅋㅋㅋㅋ 해보고 나서야 진실임을 알았다... 

 

★ 초간단 스티커 제거 방법

1. 물이랑 휴지를 준비한다 

2. 스티커에 물을 충분히 뿌리거나 부어준다. 

(물뿌리개가 있으면 더 편하지만 여러번 해보니까 그냥 생수병으로 부어도 충분하다.) 

3. 충분히 적신 스티커 위로 티슈 한장을 덮고 다시 그 위로 물을 뿌린다. 

4. 같은 방법으로 물 뿌리고 휴지 올리고 또 물 뿌리고 휴지 올린다. 휴지가 다섯겹 정도 되도록.

5. 5분 기다렸다 떼어낸다. 끝.

 

위 방법대로 하면 이렇게 된다. 

스티커를 덮는 크기여야 하니 두루마리 휴지 말고 각티슈를 준비하는 게 좋음. 
이렇게 떼고 휴지랑 스티커 버리기만 하면 끝!

진짜 스티커 자국 하~~나도 안 남고 완전 잘 떼어짐.... 너무 충격 받았다. 

 

이렇게 물이랑 휴지만 가지고 스티커 떼 본 이후로는 손으로 떼다가 안 떼어져서 지저분하게 스티커 자국 남은채로 차 몰고 다니는 사람 보면 안타까운 마음이 든다. 가서 알려주고 싶다... 

 

저기요... ㅠㅠ 이거 진짜 쉽게 뗄 수 있는데.....